본문 바로가기

인생독학/꿈해몽독학

벌레꿈 해몽 벌레잡는꿈 바퀴벌레 꿈 등

반응형
현실에서도 징그러운데 꿈에 벌레가 나온다면 정말 싫을것 같습니다. 자신이 싫어하는 벌레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지금 자신의 마음이 초조하고 불쾌하고 신경에 거슬리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거라고 합니다. 그럼 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면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벌레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 꿈 , 노래기 꿈

사람에게 해로운 벌레가 있고 이로운 벌레가 있는데 노래기나 바퀴벌레는 사람에게 해로운 해충입니다. 이런 해충이 꿈에 나오는 것은 병이 있거나 걱정이 많거나 방해하는 사람, 방해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뒤흔들 어떤 일이 생기거나 뜻밖의 어려움이 새기게 될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다음 벌레꿈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가 다리를 물어서 피가 나는 꿈

현실에서의 피가 난다면 깜짝 놀라고 좋지 않을 일이지만 꿈에서의 피는 진리, 재물, 생명력 등을 상징하고 있으므로 좋게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해충인 바퀴벌레가 물어서 피가 나는 데도 피가 나오기 때문에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와서 크게 성공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은 귀한 손님이 나타나 식사 대접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레의 울음소리를 듣는 꿈

귀뚜라미 소리나 벌레 우는 소리도 요즘은 듣기 어려운 매우 정겨운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소리를 꿈에서 듣게 되면 슬픈 감정에 빠지는 등 마음과 몸이 많이 지쳐있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자신이 빡빡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면 조금 여유로운 생활을 하는 것이 좋겠다고 합니다. 






또는 아주 오랜만에 아주 먼 장소에서 사는 사람의 소식을 들을 수 있고, 부음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다음 벌레꿈 해몽은 어떤 게 있는지 보겠습니다.




벌레가 집안에 우글거리는 꿈

자신이 현재 노력해오고 있던 일이 꽤 좋은 결과를 낳게 되어 이를 본 주변 사람들이 부러워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노력하면 언제나 좋은 결과가 있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벌레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