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독학/꿈해몽독학

애인꿈 무슨꿈인지 해몽해보자

반응형


예전 광고에서 이정현이 했던 멘트가 생각 나는데요. 연인과 자기 전에 통화하고 끊을때 자주 하는 말이죠. "잘 자 내 꿈 꿔~!" 꿈에서도 같이 있고 싶은 연인들의 마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꿈에 애인이 나온다면 어떤 꿈인지 나와서 어떤 행동을 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인꿈 해몽 첫번째 - 애인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


꿈속의 연인은 실제 연인을 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동반자나 애착을 가지고 있는 일이나 자신이 창작한 창작물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애인의 태도에 따라 해몽이 달라 진다고 합니다. 애인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은 만족 스러운 일이었다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애인과 싸우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계가 불편해 질수도 있기 때문에 행동과 말을 조심하고 자존심이나 감정 싸움에 휘말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흔히 꿈은 반대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아직 성관계를 갖지 않았는데 꿈에서만 애인과 성관계를 가졌다면 반대로 싸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고 한발 물러서서 양보하고 이해하려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애인꿈 해몽 두번째 - 누군가 따라와서 겁을 먹고 도망쳤는데 알고보니 자기 애인이었던 꿈


꿈속에서 누군가가 쫒아온다면 정말 무서운 꿈이 되버리는데요. 자신의 내면에 잠재하고 있던 애인에 대한 거부감이 꿈으로 표출 된거라고 합니다. 만약 이런 꿈을 반복해서 꾸게된다면 애인과의 관계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게 좋다고 합니다.





애인꿈 해몽 세번째 - 전쟁터에 나가는 애인에게 매달려 서럽게 우는 꿈


꿈속에서 나오는 전쟁터는 살벌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지만 꿈을 해석하는데 있어서는 결혼 생활이나 가정 환경 혹은 자신이 일하고 있는 직장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전쟁터에 나가는 애인을 잡고 울었다면 현재의 애인과 관계가 안좋고 애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헤어지고 싶다는 배반의 소망이 담긴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영영 못 보게 될지도 모를 이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꿈 해몽 네번째 - 애인을 다른 이성이 데리고 가버리는 것을 분노를 느끼며 바라보는 꿈


꿈에서 애인을 뺏긴다면 정말 화를 억누르지 못할것 같은데요. 자신의 애인을 다른 이성이 데리고 가는걸 보고있는 꿈이라면 어떠한 일을 하는데 있어서 방해자가 생겨서 일이 뜻대로 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일을 진행 하는데 있어서 방해가 되고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 사람까지 잘 아우르는 지혜가 필요 할것 같습니다.





애인꿈 해몽 다섯번째 - 애인과 다정하게 포옹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애인은 실제 애인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창작물이나 자신이 애착을 가지고 있는 일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태도에 따라서 해석이 다르겠지만 애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을 베고 눕는 꿈은 어렵거나 힘든 일을 겪고 있을때 꾸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들의 배려와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고 합니다.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면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게 되니 참고 견디면 좋은 시기가 온다고 합니다. 만약 편안한 느낌이 아니라 불편한 느낌 이었다면 애인과의 관계가 악화되고 있거나 불안한 상태에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인생독학 > 꿈해몽독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꿈 뜻이 뭘까요  (0) 2015.01.27
스님꿈 어떤 꿈인지 알아봅시다  (0) 2015.01.26
친구꿈 해몽해 봅시다  (0) 2015.01.22
대변꿈 무슨 꿈인지 해몽 해봅시다  (0) 2015.01.21
경찰꿈 해몽은?  (0) 201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