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독학/주식독학

초보주식투자 독학시작하기

반응형

 


초보주식투자자들을 위해서 강의(?)라기 보다는 초보주식투자자 들과 같이 배우는 글을 좀 써볼까합니다.저도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한지는 2008년이었지만 1~2개월 잠시 단타로 주식투자하다가 재미도 못보고 손을 놔버려서 저 역시도 초보주식투자자 입니다 ㅋㅋ

 



그러므로 저 역시도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공부하면서 제가 공부하는 내용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솔찍히 어디서 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용기를 내볼랍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