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독학/꿈해몽독학

요리꿈 해몽해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리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리 하면 뭔가 행복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데 해몽도 정말 그렇게 되는지 봅시다.





꿈에서 불고기를 요리해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평소에 이루어 졌으면 하는 일이 이루어 질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역시 요리하는 꿈은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인것 같습니다.



새 종류를 요리해서 먹거나 생선 종류의 요리를 해서 먹는 꿈을 꾼다면 곁에 있는 권력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게되어서 소망하던 소원이 이루어 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집에 손님이 찾아와서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서 요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 이성에 대한 욕망이 표출되어 이성에게 관심을 끌고 싶어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요리를 하는 꿈을 꾸었는데 마늘을 사용하는 요리꿈 을 꾸었다면 자신의 평판이 주변 사람들에게나 직장동료등에게 좋지 않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붕어를 요리해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식구들 중에 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날 염려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꿈 해몽이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을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열심히 요리를 만드는 요리꿈은 본인의 욕정이 넘쳐나는 것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다는 뜻이고 다른 사람을 선택하게 될 수 있는 기로에 놓이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요리꿈을 알아봤는데요. 좋은 꿈도 있고 좋지 않은 꿈도 있지만 너무 깊게 신경쓰지 마시고 일상에 충실하시며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