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독학/꿈해몽독학

연기꿈 무슨 뜻으로 해몽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기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연기는 불을 의미하기 때문에 안좋게 느껴지는데 해몽에서도 그렇게 해석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떤 물건을 꿈에서 태우는데 불길은 나지 않고 연기만 피어 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곧 구설수에 오르거나 헛소문으로 인해서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주변을 잘 살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까만 연기가 피어 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들 중에서 누군가가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일 뿐이지만 평소에 가족들을 잘 살피고 관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자신의 주변이 연기로 가득 차버려서 숨을 쉴수가 없어서 힘들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가족이 생기거나 좋지 않았던 건강이 회복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의외로 좋게 해몽이 되는거 같습니다. 


산에서 연기가 나는 연기꿈 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여행을 하는 도중에 사고가 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일 뿐이니 너무 심려치 말고 평소에 하던데로 차분하게 일상 생활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굴뚝이 꿈에 나오는데 연기가 나오지는 않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가 생기게 되면서 혼란 스럽고 일이 막혀 손해를 입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꿈 해몽에 너무 의지해 잘 되는 일을 오히려 그르치게 될 수 있으니 재미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